상세 스펙
프레임 : 아팔란치아 하이브리드 700C 알미늄 프레임
앞 포-크 : RST 790-T8, 700C, 50mm 트래블, 알로이 크라운
헤드셋 : VP, 어헤드 시스템 1-1/8, 블랙
핸들 스템 : 아팔란치아 알로이 스템, 각도 조절형, 블랙
핸들 바 : 아팔란치아 알로이 라이즈바, 폭:600, 라이즈:20, 블랙
핸들그립 : 크라톤, 2중칼라
브레이크 : 텍트로, 알로이 V-브레이크, 블랙
변속 레버 : 시마노 아세라, ST-EF60 3x8단 STI, 블랙
변속기(앞) : 시마노 FD-C051
변속기(뒤) : 시마노 아세라 8단 블랙
기어 크랑크 : 시마노 아세라 48x38x28T W/CG, 블랙
비비 셋(B.B) : V.P 카트리지, 스퀘어 엑셀
카세트 스프로켓 : 시마노 아세라 8단 11-32T
체 인 : KMC, Z-72
페 달 : 웰고, 알로이 바디 & 알로이 케이지, 블랙
림 : 에어로타입 더블월 알로이림 32H CNC가공, 칼라
허브(앞) : 시마노 HB-RM40, 블랙, QR
허브(뒤) : 시마노 FH-RM30, 8단 블랙 QR
타이어 : 켄다 K-1028, 700x38C F/V, 프레스타방식, 권장 공기압이 50~85 PSI, 블랙
안 장 : 벨로 VL-3097A, 범퍼부착, 블랙
시트 포스트 : SP-213, %27.2, 마이크로 어져스트, 블랙
시트 클램프 : 알로이 QR, %31.8, 블랙
솔직한 이야기
하이브리드답게 이도 저도 아니다 -_-;;;;
다시 자출용이나 라이딩이 주 목적으로 자전거를 산다면 하이브리드는 안산다...!!!
자출 중 한 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