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모습 170일

어항 셋팅한지 언 170일이 되었다.


쿠바펄은 포기 ㅠ_ㅠ


이탄도 자작이라 귀찮아서 끊기고 ;;


그래도 흔적을 오른쪽 구석에 남겨두고 ㅎㅎ


대신 니그로 워터론으로 카페트 함 만들어 볼 작정이다.


뭐 이 또한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2자 광폭항을 얻어왔는데 엄두가 안나네

어항에 맞춰서 다 사야하니까 ㅠ_ㅠ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2자항은 백스크린 넣어서 멋지게 만들어봐야지


수초항에 백스크린이 잘 매칭될진 모르지만 해봐야지...


빨리 돈 모으자~!!!


드워프 구라미 순하다고 해서 넣었는데

체리 새우 치비들, 구피 새끼들 건드리네 ;;;

둘이서 열라 싸우고

그래도 사이즈가 좀 크니 보는 맛은 있구나 ㅎㅎ


빨리 큰 어항으로 셋팅하고 싶으다~!!




첫 셋팅 과 비교 ㅎㅎ








반응형
더보기

댓글

주인장 미르

since 2001.11.20 내 맘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