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가라~ 하와이~!!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 ㅎㅎ


무려 장장 8시간 비행

하지만 사실 트랜스퍼한다고 보낸 시간까지 합치면 ;;
인천에서 일본까지 2시간 일본 공항에서 5시간 일본에서 하와이 7시간 30분

총 14시간 30분 ㅠㅠ

하와이... 


뭐 별 기대는 없이 오긴했지만 기대 이상이었다..

날씨...

만일 낙원이란 곳이 있다면 그 곳의 날씨는 하와이랑 같지 않을까?
기온은 30도를 웃돌지만 덥다고 생각될 정도는 아니며 바람이 쉴새없이 불어 선선한 기분까지 든다.
하지만 햇빛이 강렬해 직사로 맞으면 좀 화끈거림(썬크림 필수)

유유자적 탱자탱자 놀고 먹기...

어느 곳을 가도 여유가 뭍어나는 모습들...

신혼 여행 패키지의 일정들은 그닥 별로 맘에 들지 않지만 
이후 자유시간에 둘이서 와이키키에 여기 저기를 둘러보며 느긋함을 즐긴 것은 참 좋았다.

재래시장에서 나름(?) 저렴한 식사도 해보고 ㅎㅎ

신혼 여행 기간동안 묵었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번화가와 좀 거리가 있어서 
걸어서 대략 10분~15분? 정도 떨어져 있다는 위치적인 약점...
건물이 오래되다 보니 객실 편의시설이 좀 아쉽지만

규모, 서비스, 부대시설은 정말 좋았다.


관광보다 휴양에 포커스를 맞춘 여행이라면 하와이... 

추천합니다..^^

반응형
더보기

댓글

주인장 미르

since 2001.11.20 내 맘대로...